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 무한람스(feat.40보틀)시술 당일후기 안쪽살 승마살

by 백씨집안 2024. 4. 29.

평생 모태 하체비만이였던 제가

드디어 람스 시술을 받고 왔습니다✌🏻

허벅지 돌려깍고 온 후기 들려드릴게요~

생생한 기록 남기고자 집에와서 한숨자고 일어나자 마자 바로 작성합니다!

시술 전에 저도 무섭고 걱정이 많아서 블로그에 카페에

어플에 엄청 찾아봤거든요..

그래서 람스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작성하니 많관부 부탁드려여😎

 


제가 한 시술은!!!!!!!

허벅지 무한람스(승마살, 안쪽살) 입니다 :)


약 한달전에 상담을 했고, 바로 받고 싶었는데 대기가 있어

한달정고 기다리다 시술을 받았어요!

람스가 처음엔 붓기랑 멍때매 한달정도는 긴옷으로 가리고

다녀야겠더라고요^^;; 3개월 뒤부터 최대 효과라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하루 빨리 가셔야 할 듯 해욤😳


시술 당일 어플 알람이 와요!

저는 오전 10:30 예약이였슴돠!

당일에 어지러울 수 있으니 무조건 식사 꼭꼭 하고,

레깅스 챙기고, 넓은 어두운 바지 입고 오라고 상담 때

말씀해주셨어요!!

너무 긴장을 해서 그런지 밥이 도저히 안들어가서

(사실 연휴 내내 람스한다고 돼지파티^__^해서

배가 안고팠..)

무튼 그냥 씻고 레깅스 챙겨서 바로 나갔어요

뮬라웨어 플레어 팬츠

오랜만에 꺼내봤는게 왜케 보풀이..?!🥹

 

람스 복장

(남편바지 뺏어서 입음)

오늘은 근로자의 날이라서 거리에 사람이 많이 없어서

유투브 보면서 편하게 지하철 타고 갔습니다.


3호선 교대역에 내려서 도착!!

계속 밥먹고 오라는게 마음에 걸려서..

교대역에 있는 편의점에서 삼김 하나 먹었어요

(근데 안먹었음 큰일날뻔! 시술하시는 분들 꼭 한식

든든히 드시고 가세요🙏🏻)

노맛이지만 꾸역꾸역


무튼 도착해서 1층에 로비에서

어플 바코드 찍고 대기하면 됩니다.

오늘 빨간날인데도 엄청 사람이 많더라고요!

어플에 15분전에 도착하래서 10:15분쯤 왔는데

거의 40분쯤 기다린 거 같아요

로비에서 인바디 재고 있으면 2층으로 가라고

호명을 해주십니다.

인바디 잰건 어플에 다 업로드가 되어서

굳이 종이 받을 필요가 없어여

하.. 근데 상담때보다 늘었네..

근육이 늘어났으니 괜찮겠쥬..? 허허


이제 대망의 2층 입성!

이제부턴 시술까지 대기없이 논스탑 슈슝 지나가요

2층에가면 탈의실이 있는데 먼저 옷갈아입으라고

안내를 해주세요!

저는 허벅지라 위에 속옷은 입고,

밑에는 위생팬티(T팬티)를 주십니다.

치마같은걸 겨드랑이까지 끌어당겨 입고ㅎㅎ

위에 가운걸치고~

악세사리 빼고, 양말도 벗고 실내화 갈아신고 끝!

아무도 없길래 한장ㅎㅎ

옷 갈아입고, 대기하면 의사쌤을 만나요!

2층에 계셔서 이동없이 바로 만나서

디자인 및 시술 주의사항을 듣고 비만약 처방을 받아요

디자인을 엄청 꼼꼼하게 해주시더라구요

저는 지방추출주사라길래 그냥 지방을 빼는줄만 알았지

세심하게 디자인 잡고 라인을 잡는다는 걸

이번에 알았어요!

아 그리고 비만약은 람스는 라인개선이라

다이어트도 함께하면 훨씬 효과가 좋다고 말씀하시길래

저는 함께 처방받았어요

(강요는 없고, 선택사항이에요)


한 15분에 상담이 끝나고, 바로 11층으로 올라가요!

람스 시술방으로 슝~

이때부터 갑자기 두근구근🤪

올라가서 벨을 누르면, 수술방 쌤이 나와서

안내를 해주세요!!

에어캡을 쓰고, 핸드폰과 열쇠를 맡기고

에어샤워란걸 합니다.

무균실이여서 에어샤워를 하고 들어가는데

간호쌤이 소리 클까봐 뒤에서 귀를 막아주시는데

쏘 스윗~

그리고 바로 수술실에 들어갑니다.


 

이때부터 심장 터질뻔했어요

시술이지만 수술실에서 진행하다보니

비쥬얼에 무서움 팡팡😭

베드에 누우면 바로 빨간 소독약을

꼼꼼하게 발라주십니다.

수술실 온도가 낮아서 으슬으슬 몸이 떨렸어요

거기에 차가운 소독약까지 바르니 덜덜덜덜

그리고 엉덩이에 마취제와 항생제를

간호쌤이 넣어주세요.

엉덩이주사인데 엄청 뻐근하고 아팠어요ㅠㅠ

간호쌤이 엉댕이 때려주시는데 한 10초정도는

뻐근하더라고요😣

소독에 엉댕주사까지 끝나고

초록색면으로 얼굴까지 가려주시면

의사쌤이 들어오십니다😎

이제 바로 람스 시술이 시작되는데요

우선,

1차 지방분해, 마취성분 용액 주입

2차 지방추출

이렇게 이뤄지는거 같더라구요.

통증은 심할까?

많이 궁금하시는 통증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음~ 우선 1차에 용액을 넣을땐

뻐근한 느낌이 계속들어요.

처음엔 아프고 뻐근한느낌이 드는데

용액을 점점 넣다보면 마취가 되는건지 신기하게

덜 아프더라구요

(그렇다고 안아프건 아님)

아! 혹시 HPL 해보신 분 있나요? 그 느낌이랑 비슷해요..

솔직히 안아픈건 아닌데 쁘띠시술이나 피부과

다녀보신분들은 충분히 참을만하다.

생소한 통증이라 좀 놀라긴하겠지만 괜찮아여🙃

그리고 2차 지방추출할때는

처음에 길내는거?! 캐뉼라가 잘 들어갈 수 있게

길 터주는거 빼고는 진짜 덜 아파요!

(안아픈건 아님.. 느낌이 너무 생소해서 아픈것보단

그냥 으~ 상상하게 되더라고요)

무튼 시술 시작전에 주신 지압봉 꼭 쥐고,

음악에 집중하면서 최대한 느낌을 안 느끼려고

노력했어요🥹

솔직히 1차만 참으면 통증에선 나름 긴장 푸셔도 됩니다.

그리고 지방추출할때 따끔 따끔한 부분도 있는데

그때마다 말씀하시면 의사쌤이

바로 천천히 조절해서 해주시거나

1차때 진행한 용액을 넣어주세요

그럼 괜찮아지니 꼭 아프면 바로 편하게 말씀하세여😊


시술과정

(허벅지 무한람스)

우선, 정면으로 누워서 앞서 말씀드린

지방용액+마취용액을 맞고 지방추출로

바로 “안쪽살” 뿌시기가 시작됩니다.

시계가 없어서 얼마나 지났을까 넘 궁금했어요.

케이팝 최신 노래 한 2사이클 돌린거 같은데 흠

(아이브 노래 좋더라구요ㅎㅎ 안유진, 장원영처럼

날씬이 되고싶다 생각으로 노래에 집중~)

양쪽 균형 맞춰서 엄청 꼼꼼하게 해주시더라고요ㅠㅠ

안쪽살이 끝나면

뒤집습니다🙃

뒤집어서 다시 엉덩이에 마취+항생제 주사 맞고,

승마살 뿌시기가 시작됩니다.

앞에했던 순서 반복이에여ㅎㅎ

그래도 앞에서 한번 해봤다고 순서를 아니 긴장을 덜하고 할만하더라구요?😎

그리고 오른쪽 승마살 지방 추출할때

그 경계부분이 넘 따꼼해서ㅜㅜ

1차 용액도 더 맞았어요ㅠㅠ

사람마다 아픈 부위가 다 다르나봐요

의사쌤이 진짜 꼼꼼하게 균형 맞춰서 해주신게

느껴졌어요😍

이제 슬슬 아픈것보단 지루해지기 시작할쯤

끝이 났답니다.

40보틀이 나왔다고?!?!

시술시간은 얼마나 걸렸지?!?!

의사쌤이 엄청 꼼꼼하게 시술 해주셔서

제 허벅지에서 40보틀이 나왔다고 해요ㅎㅎ

끝나고 뽑은 지방을 보여주시는데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간호쌤도 최근에 이렇게 뽑은사람 역대급이라고

괜히 뿌듯하더라구요ㅋㅋㅋㅋ

시술시간도 엄청 길었어요😳

수술방에 의사쌤 들어오신 시간이 11:45분이였는데

끝나니 14:45분 이였어요.

꼬박 3시간 걸렸네요

간호쌤이 그러시는데 저는 양도 많이 뽑고

시술 의사 선생님이 엄청 꼼꼼하신 분이라

시간이 좀 오래 걸린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시술이 끝나고 간호사쌤들이 후처치를 해주세요

(밴드붙여주시고 소독약 닦아주시고)

그리고 나서 나와서 20분정도

멍 완화+용액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레이져를 받아요!

누워서 있으면 오렌지 주스도 챙겨주시고,

혈압도 재주시고,

그리고 팔에 위급할땐 전화하라고 클럽 팔찌같은 것도

채워주세요ㅎㅎ

그리고

멍크림이랑 다이어트 잼게 할 수 있는 수첩도 주시고

드디어 귀가!!!!!!

11층에서 2층으로 내려와서 옷 갈아입고,

후관리 레이저(20분)을 받고!

처방전(항생제, 다이어트약)받아서 드뎌 집에 갑니다.

항생제는 3일치, 다욧약은 7일치 받았어요!

남편이 데리러 와서 편하게 집에 왔어욤😊


지금 시술 받은지 6시간이 지났는데

딱히 용액은 많이 안 세고 멍은 점점 올라오네요

통증은 근육통처럼 불편하게 있지만 참을만해요!

붓기는 많이 부었죠..?

낼 회사 갈 수 있을까요?

 
 

6시간 지난 지금 멍은 이정도 올라왔어요


짧게 쓰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졌네요ㅎㅎ

기대했던 람스 시술이였던만큼

효과 좋길 바라면서

일주일 지나고 또 후기 올릴게요!

그리고 올 여름 날씬이 목표로 여러 다이어트나

식단 이야기도 올릴게여

다이어트 함께해요💞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