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 무한람스] 1주차 후기, 후관리레이져 체외충격파 멍 붓기 출혈, 안쪽살 승마살(feat. 40보틀)

by 백씨집안 2024. 5. 1.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허벅지 무한람스 일주일 후기를

작성하러 왔습니다🥹

오늘은 병원에서 일주일차

경과 보고+체외충격파 진행 하고 왔어요!

우선 궁금해하실 핵심만 먼저 요약할게요ㅋㅋㅋ

(밑에서 주저리 주저리 떠들 예정)

 

 

일주일 사이즈 변화

체중 -1.9kg, 허벅지 사이즈 -1.5cm

실화입니까ㅠㅠ 저 칭찬받았어요..

람스 시술받고 3일은 항생제 먹어서

삼시네끼+간식까지 챙겨먹고..

5/5~5/7까지 황금연휴라 친정가서 돼지파티하고🐷

처방받은 다이어트 약도 챙겨먹지 않았는데 이게 무슨일

람스 사랑해요👍🏻

람스 직후 사진

vs

후관리 직후 사진


 

오늘은 무한람스 일주일 뒤여서 드디어 후관리 레이져인 “체외충격파”를 받고 왔습니다!

우선 방문해서 로비에서 체중을 체크하고,

2F으로 올라갑니다.

(예약을 해서 대기없이 바로 흘러가요)

의사쌤이랑 잠깐 진료 보고,

바로 레이져 시술 go go

체외충격파 시술시간은 20분정도 소요되고,

끝나고 10분정도 멍+붓기 레이져도 해주셔서

총 30분 정도 걸립니다 :)

궁금해하실

통증은 사실 멍든 부위를 레이져로

문지르는거라 따금해요ㅋㅋㅋ

개인적으로 고무망치로 통통 두드리는 느낌?!

시술쌤이 강도가 크게 중요하지 않다고 하셔서

저는 그냥 젤 낮은 강도로 받았어요^^;;

그래서 시원하게 받았습니다.

안쪽 허벅지는 좀 따끔했는데(꼬집는 쑤시는 느낌)

바깥쪽(승마살)부위는 시원했어요👍🏻

또 받고싶다아

체외충격파는 지방층에 충격파를 방사하여

잔여 지방을 파괴하고 뭉침을 풀어주고

재생, 탄력에 도움을 주는 시술이라고 합니다.

 


1-7일차 경과 보고

 
 

1일차 저녁

(람스 시술 6시간 후)

멍이 슬슬 올라왔다

집 오자마자 치킨 먹고 항생제 먹고 한숨 자고

일어났는데 갑자기 피가 나와서 엄청 놀랐다

알고보니 피+용액이 섞인거였다

이렇게 첫날밤은 흘러갔다😴


 
 

2일차

자고 일어났더니 갑자기 멍이 엄청 올라왔다

오마갓 이렇게 자색 고구마가 되는건가🍠

다행이도 피+용액은 멎어서,

병원에 가서 멍+붓기 레이져받고 거즈 갈고 왔다

아기고라니처럼 걷기 시작🦌


 

3일차

멍이 점점 더 심해져서 사진도 제대로 못찍었다

엄청 붓고 화끈거리고..

붓기 멍 열감 최대치!!!!!!

이것이 40보틀의 위엄인가🥹

레깅스 입기도 아파서 붕대로 압박하고

종아리에는 압박스타킹 착용하고 있었다


4일차

멍이 점점 진해진다🍠🍠🍠

진정한 자색고구마 다리

멍 색만 보면 아주 아파 죽을 것 같아 보이는데 괜찮다

참을만 하다

색만 그렇지 그렇게까진 아프지 않다

다만, 앉았다 일어났다 할때 통증이 힘들뿐🥹

화장실 가기 싫어진다.

 

 
 

5일차

5일차부턴 멍이 점점 내려왔다

4일차까진 허벅지까지밖에 멍이 없었는데

5일차엔 갑자기 무릎 밑 종아리까지 멍이 내려오고

멍 색은 좀 옅어진 것 같았다

어제보다 좀 나아진 것 같은데 아직 땡땡함이 있지만

이 붓기에 익숙해져 가는 중


 
 

6일차

어제보다 멍이 더 내려왔다

멍 색이 좀 진해보이지만 노란멍으로 변하고 있었다

(노란멍이 빠지는 멍이라고 한다)

미관상 보기 좋지 않다🤣

그래도 살이 빠져준다면야

그나저나 어제보다 붓기가 더 심해졌다ㅠㅠ

열감도 있어서 얼음찜질도 해줬다

시술 후 오늘이 제일 힘들었다


 
 

7일차

체외충격파 레이져 직후 쌤이 찍어준 사진!!

신기하게도 멍+붓기+열감 다 완화 된 것 같다

라인도 조금은 개선 된 느낌👍🏻

보통 1주차에는 붓기 때문에 사이즈 늘어서 오는 경우도 많다고 했는데 나는 -1.5cm 줄었다고 칭찬해주셔서

기분이 좋아따😍


이렇게 람스 일주일 후기 써봤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욤~?

그 외 궁금하신 부분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드릴게요❤️

사실 3일은 항생제 먹는다고 식단관리 안하고

나머지는 황금연휴라고 식단관리 안했는데

살이 빠져있어서 이번주는 나름 다이어터로서

관리 잘하고!! 다음주 월요일에 후관리 받고와서

또 후기 작성할게요 많관부해주세여😍

(제 람스 글 많이 좋아해줘서 저 너무 행복해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