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허벅지 무한람스] 2주차 후기, 안쪽살+승마살 라인이 달라지고 있다!(feat.40보틀) 붓기,멍,전후 비교

by 백씨집안 2024. 5. 6.

 

안녕하세요, 엘로윤입니다.

드디어 허벅지 무한람스 2주차 후기를 들려드리네요ㅎㅎ

지난 주 월요일 저녁에 후관리를 받고 왔는데

오는길에 가벼운 접촉사고가 나서 후기 작성이

조금 늦었어요🥹

 


사이즈 변화

 

 

2주만에 허벅지 젤 두꺼운 곳은 -2.3cm,

몸무게도 -2.3kg 감량했네요❤️

 

아 이때가 생리 이틀차라 좀 부었어서

현재 (람스18일차) 몸무게는

58.9kg에요ㅎㅎ(-3.5kg)


 

메조지분주사

 

람스 2주차 후 관리인 “메조지분주사”를 맞고 왔는데요!

 

메조지분주사는 피부 얕은 층에 약물을 소량 주입하여 지방 분해를 도와주는 시술이라고 해요 :)

 

주사라고 해서 이름부터 주사..? 뭐야 아픈거야!? 아플까? 걱정했는데 1차 후관리에 받았던 체외충격파보다

훨씬 아프지 않았어요. 느낌이 그냥 안나요🤣

 

일단 시술 시간도 10분 내외로 짧아서 따로 정확한 시간은 예약없이 방문했고,

허벅지에 아이스팩 올려주신 담에 시술 도와주셨는데

정말 한~개도 아프지 않으니 걱정마세요!!

 

 

 

약처방

 

저는 시술날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약처방을 받고 있는데요!

사실 부작용도 없고

(두근거림, 손떨림, 불면, 입마름)

그렇다고 식욕이 엄청 없지도 않고ㅋㅋㅋ

(식욕이 너무 없으면 밥 안먹게 되고 기운 없어서 싫음)

 

나름 잘 맞고 잘 적응해서 또 처방 받았어요!

중간 중간 까먹고 복용 안하는 날도 있는데 우선

관리 받는 동안은 꾸준히 챙겨 먹어보려구요ㅎㅎ

 

 

 

 

 

람스 전 vs 람스 2주 후

 

어떤가요..?

조금 달라졌나요?🧐

사실 엄~청 드라마틱하게 하비탈출이다!

날씬해졌다!는 아니지만 그래도 라인개선이 보이지 않나요? 저는 특히 승마 부분 라인 개선이 눈에 띄게 좋아진 것 같아요ㅎㅎ

물론, 아직 멍+붓기가 있지만 그래도 나름 눈에 띄는 라인개선이 보여 제 나름대로 만족하고 있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붓기랑 뭉침도 많이 좋아지고 있어서 점차 유산소 운동을 시작해 보려구해요!

여태까지 운동 하나도 안한 사람 치곤ㅋㅋ

저는 만족하고 있답니다😍

 

람스 후 관리 1주차 vs 2주차

 

아! 안쪽에 울퉁불퉁한 뭉친 부분은 제가

시술해주신 쌤한테 여쭤봤는데요

이건 시간 지나면 다 빠지니 걱정하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쪼금 신경쓰이긴 하지만 그래도 미관보다는

전 뭉친 부분이 얼른 풀렸음 좋겠어요ㅎㅎ

 

아 그리고 신기한게

허벅지 무한람스를 했는데

저는 왜 종아리 살도 빠지고

종아리 멍도 이렇게 안빠지는거죠?🤣🤣🤣

(남편이 좀비소녀라며^^)

 


 

무튼 무한람스 2주차 후기는 이렇게 끝낼게용!!

람스 고민하는 건 예약 대기만 늘릴뿐..

너무 대만족

저는 이제 팔 무한람스가 하고 싶네요ㅋㅋ

궁금하신 부분 있으심 편하게 댓 남겨주세용

안뇽🤍

 

 

반응형

댓글